(주)유앤후레쉬 홈페이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휴게실

 
작성일 : 20-06-09 10:45
"코로나19 땐 동양인 병균 취급해놓곤” 도넛맨, BLM 운동 비판
 글쓴이 : u7dil320
조회 : 0  
lfDpY "코로나19 땐 동양인 병균 취급해놓곤” 도넛맨, BLM 운동 비판

래퍼 도넛맨(송양원)이 전 세계 온라인상에서 불어닥치고 있는 ‘블랙라이브즈매터’ 운동과 관련해 비판적인 시각을 드러냈다.

도넛맨은 5일 인스타그램에 “동양인 또한 차별받지 않는 인종은 아니다”며 “제가 짧게 나마 경험한 바로는 백인에서부터 꼬리물기 식으로 내려오는 인종차별은 분명 서구 열강 어디에나 존재한다”고 지적했다.

이어 “이번 사건(미국 흑인 시위)과 그로 인한 움직임들이 큰 의미가 있다는 건 체감하지만 큰 관심이나 관련이 없음에도 시류에 편승해 검은 사진을 올리는 게 저는 마냥 좋아 보이지 않는다”고 지적했다.

그러면서 도넛맨은 “저에게도 DM(인스타그램 다이렉트 메시지)으로 업로드 요청하는 분들이 계시기에 제 의견을 말씀드리는 것”이라며 “인류가 인종·종교·국가 모든 것을 뛰어 넘고 허물 없이 교류하는 날이 오기를 기원한다”고 했다.

이와 관련해 일부 해외 팬의 지적이 이어졌다. 한 해외 팬이 “당신을 비롯해 많은 아시아인들은 이번 시위와 관련해 역사 교육을 제대로 받지 않았다”고 댓글을 달자 도넛맨이 직접 대댓글을 달아 반박하기도 했다.

도넛맨은 “내가 그걸 왜 이해해야 하느냐. 너희는 조선왕조실록 읽고 와서 K-POP 듣냐 ”며 “코로나19가 처음 미국에 퍼질 때 아시아인들 차별하고 폭력 사건 터질 땐 병균 덩어리 취급하더니, 이제 와서 미국에서 터진 전 세계적 흐름이니 지지하고 알아줘야 되고 우리에게 교육이 덜 됐다니.애초에 내가 그걸 왜 알아야 하느냐. 너네 우리 역사 아느냐”라고 반박했다.

이선명 기자 57km@kyunghyang.com



http://naver.me/xtbWAgKh


결혼가능점수 10대채팅 주말산행 유부어플 체팅만남 이성찾기 완전무료채팅 연예상담 여자친구사귀고싶어요 인터넷채팅 급만남 이상형 맞선사이트 중년채팅 30대만남 결혼하는법 축결혼 소셜모임 50대만남 결혼과정 인기채팅사이트 여자만나기좋은곳 만남주선 아줌마만남 무료체팅 이성만남 연애사이트 파트너 솔로탈출 팝콘티비연동 아줌마어플 결혼정보업체등급표 결혼정보회사비교 버디버디같은채팅 홈파티음식주문 10대채팅방 보이스채팅 결혼사이트 소개팅어플후기 데이트알바 만남사이트후기 무료채팅사이트 소개팅채팅 만혼미팅 라임TV 인터넷음악방송 아이폰랜챗 무료결혼상담소 즉석만남